• 최신 업데이트 - 2024.03.29 15:03
  • 로그인

[돌마고] 돌마고 파티 문성근 응원 영상

KBS·MBC 정상화 시민행동 멘토 분들이 돌마고를 응원합니다! 이번엔 문성근 배우의 인터뷰 영상입니다.^^ 문성근 배우가 생각하는 ‘MB 블랙리스트’의 주범은? 쉽고 간단하게 정리한 ‘공영방송 정상화’가 필요한 이유! 그리고 우리의 마지막 구호는 바로 이것입니다. ‘이명박을 소환하라!’


소셜공유

[돌마고] 돌마고 파티 김미화 응원 영상

KBS·MBC 정상화 시민행동 멘토 분들이 돌마고를 응원합니다! 공영방송 정상화를 위한 김미화 씨의 발언 내용을 2분 30초로 정리했습니다. ‘국민의 알권리, 볼권리, 들을 권리를 뺏어간 공영방송 사장과 간부는 국민에게 사과하고 법적인 책임을 져야 합니다.’ ‘그리고 이 모든 걸 제자리로 돌리기 위해서는 국민의 힘이 꼭 필요합니다.’ 힘이 넘치는 마지막 구호도 함께 외쳐주세요! ‘제자리...


소셜공유

우리가 돌마고 파티를 하는 이유

'KBS MBC 정상화 시민행동'에서는 공영방송 정상화를 위해 매주 '돌마고 파티'를 열고 있습니다. 'KBS, MBC 안 보면 그만 아닌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왜 꼭 공영방송을 정상화 해야 한다고 말하는 걸까요? 3분의 짧은 영상에 그 이유를 담았습니다.


소셜공유

돌마고 불금파티에 함께해요! (홍보영상)

돌마고 불금파티에 함께해요! (홍보영상) KBS MBC 더 이상 못 봐주겠다 하시는 분들, 공영방송을 왜 살려야 하는지 헷갈리시는 분들! 모두 한자리에 모여서 파티를 엽니다. 돌마고 <불금파티>는 매주 금요일 저녁, KBS와 MBC를 번갈아 가며 여는 우리의 공영방송을 살리기 위한 아주 특별한 파티입니다. 막힌 가슴 탁 열어주는 시원한 음료수와 함께 KBS MBC 리즈 시절을 되찾아 주세요~ 금요일엔 역시 돌마고 <불금파티>!


소셜공유

이명박근혜 정권의 언론장악과 과제 - 서론(신태섭)

[언론적폐 청산과 언론개혁 실현방안 모색을 위한 토론회] 이명박근혜 정권의 언론장악과 과제 / 신태섭 신태섭 선생님 발제로 이명박근혜 정권의 언론장악과 과제를 한눈에 정리했습니다. 영상은 총 3부분으로 나누어 올려드립니다. 첫 번째 영상은 서론으로 언론장악의 의미, 유형을 알아보고 김대중 노무현 정부 시절 언론 개혁의 내용을 살펴봅니다.


소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