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신 업데이트 - 2024.04.24 14:04
  • 로그인

[종편때찌시즌2]9화#보수 성향 패널 일색인 YTN, 과연 ‘인공기 그림’ 논란은?

[종편때찌시즌2]9화#보수 성향 패널 일색인 YTN, 과연 ‘인공기 그림’ 논란은? 종편때찌 시즌2 9화. YTN이 대부분 보수 성향 패널을 대부분 출연시키고 있어 그 편향성이 심각합니다. ‘우리은행 인공기 그림 논란’. 메인 프로그램이라 할 수있는 <뉴스나이트>를 중심으로 살펴봤습니다. - 1. 최진녕 변호사 ‘과연 초등학생이 그린 그림인가’ - 2. 이종훈 정치평론가 ‘어른이 옆에서 가르...


소셜공유

[종편때찌시즌2]4화#종편이 이명박근혜를 지키는 3가지 방법

종편때찌 시즌2 4화. 종편이 이명박근혜를 지키는 3가지 방법은? - 1. 이명박근혜 전 대통령이 그랬다는 “증거가 없다” - 2. 문재인 대통령 적폐청산 “모든 수사는 정치보복이다” - 3. 이명박근혜 잘못 드러날때마다 나오는 고정 레퍼토리, “노무현도 그랬다” 퀴즈, 오늘의 맴매지수 1위 주인공의 이름은?


소셜공유

민언련이 뽑은 퇴출이 필요한 종편 출연자 6인

[김어준의 파파이스] #134 민언련 종편때찌 프로젝트 20170224 파파이스 134회에는 출연없이 영상만 방영되었습니다. 지난 주에 이어, 민언련이 뽑은 퇴출이 필요한 종편 출연자 6인을 모았습니다. 황태순, 차명진, 최병묵, 여상원, 박종진, 최희준! 유명(?)한 패널은 다 모였네요. 과연 이들이 그동안 어떤 문제 발언을 했을까요? 영상으로 함께 확인하시죠!


소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