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_
영화 <공범자들> 스토리펀딩 후원 참여(후원마감)
등록 2017.06.08 15:16
조회 1069

공범자들_홍보.png

 

“영화를 통해 공영방송을 되찾겠다”

 

* 영화 <공범자들> 스토리펀딩 민언련 후원이 마감되었습니다.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공동관람은 일정이 정해지는대로 추후 공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화 <공범자들>은 이명박 정부 이후 공영방송을 망가트린 적폐 세력을 청산하고, 공영방송을 되찾아 오기 위한 영화입니다.  

 

최승호 감독이 영화<자백>에 이어 두번째로 메가폰을 잡고, MBC, KBS를 파괴한 주범들을 찾아다니며 그들의 책임을 묻고 그 반응을 기록했습니다. 공영방송을 무대로 일어난 10년 전쟁을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 <공범자들>은 2017년 8월 개봉 예정에 있습니다.

 

무너진 공영방송을 다시 일으키기 위한 이 다큐멘터리 영화를 극장에서 많은 사람들과 함께 보고 싶습니다.
민언련 회원들이 모아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영화 <공범자들>의 스토리펀딩에 전액 후원합니다.

 

1. 영화 <공범자들> 후원 방법

하나, 아래 ‘후원 신청 하기’를 클릭해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둘, 신청하신 금액을 입금해 주세요.
    · 후원계좌 : 신한은행 100-032-255308(민주언론시민연합)
    · 1차 후원 마감은 6월 25일(일)까지입니다.

 

2. 영화 <공범자들>을 후원 하면?

후원하신 분들의 성함은 영화 엔딩크레딧 '민주언론시민연합' 단체 명 뒤에 함께 기재합니다.
(1차 후원 마감(6/25)이후에는 영화 제작 일정 상, 엔딩크레딧에 성함이 기재되지 못합니다. 엔딩크레딧에 성함을 기재하기 위해서는 꼭 1차 후원 마감일을 지켜주세요!)

 

3. 후원 한 뒤에 영화는 언제 볼 수 있나요?

후원하신 모든 분들은 민언련과 함께 8월 중에 ‘공동관람’을 하게됩니다.
영화 제작 일정에 따라 공동관람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정확한 일시와 장소가 정해지면 추후 연락을 드립니다^^

 

 

※ 지역에 계시거나 개인사정으로 개별 관람을 원하시는 분들은 다음 스토리펀딩, https://storyfunding.daum.net/project/15462을 통해 직접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공범자들' 스토리펀딩 2화 : 국정농단의 공범, MBC농단의 주범 김재철

스토리펀딩 3화 : “몰라요”만 다섯 번, ‘MB낙하산’ 김인규 전 KBS 사장

스토리펀딩 4화 : 최승호와 안광한, 대낮의 추격전

‘공범자들’ 스토리펀딩 5화. KBS 사장님을 지켜보는 한 남자

[참고자료 : 오마이뉴스] 최승호 감독 인터뷰 “10년 간 공영방송 망친 자들, 다 기록했다 … 벌 줄 것”

인터뷰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