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_
영화 <공범자들> 시사회에 초대합니다!(신청완료/대기자 접수 중)
등록 2017.07.21 10:05
조회 2351

공범자들_포스터_3.jpg
 

*현재 신청자 마감이 완료되었습니다. 이후 신청하시는 분들은 대기자 명단에 등록되며, 취소하시는 분이 생기는 경우 별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7월 15일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첫선을 보인 최승호 감독의 <공범자들>이 오는 8월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민주언론시민연합은 지난 6월 25일까지 <공범자들> 공동시사회를 위한 스토리펀딩 후원을 받았습니다. 많은 회원들이 참여해주셔서 민언련 단독으로 회원 시사회를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영화 <공범자들>은 지난 이명박·박근혜 정권 아래 수많은 언론부역자들이 어떻게 공영방송을 망쳐왔는지를 기록했습니다. 김재철, 안광한, 김인규, 길환영, 고대영, 김장겸 등 KBS와 MBC를 무너뜨린 장본인은 물론 추억의 이명박 전 대통령의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런닝타임 110분이 전혀 길게 느껴지지 않는 웃음코드까지 겸비한 <공범자들>!

민언련과 함께 영화를 보시려면 지금 바로 신청해주세요!

 

1. 영화 <공범자들> 공동시사회 참여 방법
   하나, 아래 ‘참여 신청서’를 확인하세요.
   둘, 참여하시는 분의 성함과 연락처, 참여인원을 적어 주세요.
   셋, 시사회 일시와 장소를 확인하시면 끝!

 

2. 영화 <공범자들> 공동시사회 신청 자격
   하나, 스토리펀딩에 참여해 주신 민언련 회원
   둘, 망가진 공영방송을 되찾길 희망하는 시민 누구나

 

*이번 회원 시사회는 스토리펀딩에 참여해 주신 민언련 회원들의 소중한 후원금으로 마련해 별도로 비용을 받지 않는 무료행사입니다. 그러니 빈 좌석이 생기지 않도록 꼭 참석 가능한 분들만 신청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신청 후 참석이 어렵게 되면 반드시 사무처(02-392-0181)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최승호 감독 + MBC 김민식 PD와 함께하는 감독과의 대화


감독과의-대화2.jpg

 

영화가 끝난 후, 최승호 감독과 MBC 김민식 PD와 함께 ‘감독과의 대화’가 이어집니다. 상영 종료 후 바로 이어지니 자리에서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상영 일시 : 7월 29일(토) 오후 4시 (티켓팅을 위해 3시 30분까지는 도착해 주세요)
상영 장소 : 메가박스 신촌 (경의중앙선 신촌역)
신청 마감 : 선착순 마감 시까지 

 

*상영 장소 위치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참여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이후 등록하시는 분은 취소자 발생 시 별도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